CAFE

답글

  • 2013년은 참 많은 변화가 있었던것 같습니다.
    하던업을 정리하고, 귀농하고,농업 경영체가입, 조합원가입, 마을 주민으로 등록 인사하고, 갓바위와송 카페개설 ,,,.
    (하루하루가 어떻게 지나갔는지,,,.)
    이제 2014년에 희망을 걸고 달려봅니다.
    모든 회원님들 가내 행복이 깃드시길 ,,,,.
    작성자 갓바위와송(시후) 작성시간 13.12.31
  • 답글 送舊迎新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12.31
  • 답글 내년에도 좋은일들 듬뿍 생겨나시길 바랍니다.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12.31
  • 답글 내년에는 갓바위님의 해가 될것이 분명해요~빵긋
    이렇게 좋은 날이 왓어요~!
    저도 같이 기뻐하며~
    새해에는 꼭 소망을 이루시길 바래요 러브러브러브 별별별
    작성자 미소(경기) 작성시간 13.12.31
  • 답글 농업경영제등록하고 조합가입하셨으면 이제 농민 되셨네요..ㅎ
    카페도 내년엔 더더욱 활성화 될것이며, 와송농사도 크게 발전하실것으로 믿습니다..
    올해 갓바위와송님과 인연맺게되어 대단히 반갑습니다. 내년에도 좋은인연 이어가고, 와송농사에 대해 많이 가르쳐주시길 청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항상 건강하세요..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12.3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