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해 인사 올립니다.
건강하시고 행복한 한해 만들어 가시길... 작성자 동네사람(김경호) 작성시간 14.01.01 -
답글 동네어르신 방가방가워요~~!!
우리동네사람들은 모두 예쁜 님들만 오셨어요~~샤방샤방
새해 복 많이 받으시구여 기쁜소식 서로 전하면서 ~
말처럼 높은위상으로 뵈어요 러브러브러브~~~~~~~~~꽃꽃꽃꽃꽃 작성자 미소(경기) 작성시간 14.01.02 -
답글 동네사람님께서도 새해 만복이 함께하시길 기원드립니다,^^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4.01.01
-
답글 선생님도 새해 건강하시고 좋은일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4.0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