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은 일출(해돋이) 보러 갔다가 조금전 집에 왔어요
금년에 계획 했던 모든일 소원 성취 하시기 바랍니다 작성자 서대산애플 작성시간 14.01.01 -
답글 애플님께서도 금년 소망하시는일 모두 성취하시길 바랍니다..
앞으로 자주 인사드리고 궁금한점 많이 여쭐께요..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4.01.02 -
답글 애플님 잠쿨쿨주무셨어요~샤방샤방
우리약초텃밭 많이많이 두배로사랑2 사랑1해 주셔야해요~빵긋
와우와우 파이팅파이팅 작성자 미소(경기) 작성시간 14.01.02 -
답글 이렇게 출석방에서 뵈니 반갑습니다,
새해 만사형통하셔요..애풀님 카페도 인사 나눠야 하는뎅...입니다,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4.0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