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굿 모닝...일출 사진 촬영해 보았습니다,좋은 날 만들어가요..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4.01.02
-
답글 오매 댓글이 풍성합니다,감사드립니다, 정이 아닐까 싶습니다, 작성자 해당화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4.01.02
-
답글 사진 잘봤슴다.. 새해에도 행복하셔요. 작성자 갓바위와송(시후) 작성시간 14.01.02
-
답글 반가워요.해당화님,
올해도 사업 잘 되시구, 건강하세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4.01.02 -
답글 덕분에 일출사진 아주 즐감했습니다.. 저도 해돋이 보러가려다 포기.... 낮에 바닷가 들러 바람쐬고 왔습니다..ㅎ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4.01.02
-
답글 해돋이 얼렁가서 보고 왔어요~~빵긋
멋지님 ~부러워요~~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작성자 미소(경기) 작성시간 14.0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