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답글 좋은 생각이 많이 떠오르는 책상이래요~~
멋진글귀도 보이구여 ~~멋지셔요~~방가워요 작성자 미소(경기) 작성시간 14.01.03 -
답글 와!!! 정말 서예전문가들이 사용하시는 공간이네요... 끝내줍니다..
해당화님도 서예하셨었나 봅니다... 어쩐지 그러셨을것 같은 느낌이었습니다..ㅎ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4.01.02 -
답글 와 책상위 컬러가 넘 나 좋습니다,
한참 붓글씨 할때 생각 납니다,
점심 맛나게 드세요..^^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4.0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