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늦은 출석을 하네요.
어젠, 대문밖을 안 나갔더니, 오늘은 할일이 많네요....
지기님을 비롯해 횐님들 ~~`건강하세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4.01.02 -
답글 보고파요~~~빵긋
아침식사는 하셨어요???
좋은일만 많이 있으시기를 바래요~ 작성자 미소(경기) 작성시간 14.01.03 -
답글 오늘은 일이 많았네요. 몇군데를 들렀는지 몰라요~~~
횐님들~ 모두 잘들 계셨다는 말씀?....ㅎㅎ 작성자 보고파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4.01.02 -
답글 보고파님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올한해 하시는일들 모두 성취하시길 바랍니다..
저는 어제 모처럼 나갔다왔습니다.ㅎ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4.01.02 -
답글 점심 맛나게 드셨나요
점심 들고 컴앞에 왔네요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4.01.02 -
답글 님도 건강조심 하세요. 작성자 갓바위와송(시후) 작성시간 14.0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