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임이 잦아 속이 쓰리네요. 언제 끝날련지. 아-,,,,. 작성자 갓바위와송(시후) 작성시간 14.01.03
-
답글 계속 쓰리세요 ㅎㅎㅎ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4.01.03
-
답글 술 적당히 드세요 ~ 하하하하하하하하
저녁은 드셨나요??? 작성자 미소(경기) 작성시간 14.01.03 -
답글 많은모임 다 가실려면 너무 무리에요.
중간중간 빼먹으심이 속을 다스릴수 있어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4.01.03 -
답글 이제...신년이니 술자리는 가급적 조절하심이 어떠신지요? ㅎㅎ
저도 연말 술자리에 몇번 아웃됬습니다.... 테이프 끊겼다는....ㅎㅎ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4.01.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