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모임이 잦아 속이 쓰리네요. 언제 끝날련지. 아-,,,,. 작성자 갓바위와송(시후) 작성시간 14.01.03
  • 답글 계속 쓰리세요 ㅎㅎㅎ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4.01.03
  • 답글 술 적당히 드세요 ~ 하하하하하하하하
    저녁은 드셨나요???
    작성자 미소(경기) 작성시간 14.01.03
  • 답글 많은모임 다 가실려면 너무 무리에요.
    중간중간 빼먹으심이 속을 다스릴수 있어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4.01.03
  • 답글 이제...신년이니 술자리는 가급적 조절하심이 어떠신지요? ㅎㅎ
    저도 연말 술자리에 몇번 아웃됬습니다.... 테이프 끊겼다는....ㅎㅎ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4.01.0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