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내일은 신년 가족모임차 인천좀 다녀오려합니다. 회원님들 즐거운 주말 보내십시오...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4.01.03
  • 답글 해당화님 잘다녀올께요. 대문좀 바뀌보려고 사진좀 찾는데 매화가 좋은것 같아서 골랐네요.가끔 바꿔보겠습니다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4.01.04
  • 답글 타이틀이 이쁘게 변했네요 ..가족모임 하시는군요..아무쪼록 안전운전하시구요..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4.01.03
  • 답글 미소님도 즐거운 저녁시간되세요... 신년 첫 주말이니 좋은 계획세우셔서 맛난것도 드시고요...
    가족과 함께 행복하세요..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4.01.03
  • 답글 지기님 잘 다녀오세요~
    저녁은 맛있게 드셨어요???
    좋은꿈쿨쿨도 꾸시구여 안녕~
    작성자 미소(경기) 작성시간 14.01.03
  • 답글 네.. 내일 홍성 들려 어머니모시고 효성동 갔다가 가족모임 마치고 또 서둘러 와야해서요..
    명절에 형님 고향오시면 뵈요....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4.01.03
  • 답글 언제 오는데 월미공원에 오셔요
    작성자 천년홍주 작성시간 14.01.0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