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새해들어서 우리농장~
    대문이 예쁘게 치장을 하고 우리를 반기네요~!
    이른아침 인사올려요~~!
    작성자 미소(경기) 작성시간 14.01.04
  • 답글 엄청 일찍 일어나셨네요.
    저는 늦게 일어나서 늦은출석하네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4.01.04
  • 답글 미소님 엄청 부지런 하시네;꼭두새벽에 출근하셧네요 부지런한 참새가.........^^ 작성자 바인 작성시간 14.01.04
  • 답글 표현이 넘 예쁘십니다,대문이 예뻐서 만져보신다고...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4.01.04
  • 답글 계절이나 상황따라 바뀌볼께요. 지금은 매화 골랐어요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4.01.04
  • 답글 이런,,. 미소님 아니였으면 모를뻔 했네요.
    저 왜이럴까요, 요즘들어 깜빡은 기본, 잘잊어버리고,,,.
    연말연시 너무 과음했어 그런가,,.ㅎㅎ
    작성자 갓바위와송(시후) 작성시간 14.01.04
  • 답글 다시 왔어요 ~ㅎ
    대문이 예뻐서 또 만져보고 가네요~~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작성자 미소(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4.01.0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