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해들어서 우리농장~
대문이 예쁘게 치장을 하고 우리를 반기네요~!
이른아침 인사올려요~~!
작성자
미소(경기)
작성시간
14.01.04
-
답글
엄청 일찍 일어나셨네요.
저는 늦게 일어나서 늦은출석하네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4.01.04
-
답글
미소님 엄청 부지런 하시네;꼭두새벽에 출근하셧네요 부지런한 참새가.........^^
작성자
바인
작성시간
14.01.04
-
답글
표현이 넘 예쁘십니다,대문이 예뻐서 만져보신다고...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4.01.04
-
답글
계절이나 상황따라 바뀌볼께요. 지금은 매화 골랐어요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4.01.04
-
답글
이런,,. 미소님 아니였으면 모를뻔 했네요.
저 왜이럴까요, 요즘들어 깜빡은 기본, 잘잊어버리고,,,.
연말연시 너무 과음했어 그런가,,.ㅎㅎ
작성자
갓바위와송(시후)
작성시간
14.01.04
-
답글
다시 왔어요 ~ㅎ
대문이 예뻐서 또 만져보고 가네요~~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작성자
미소(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4.01.04
댓글 쓰기
카페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