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말이군요.
이유없이 토요일이 오면 기분 좋은건 왜일까요? 아직 철이 덜들었나? ㅎ
주말 ,, 모든이에게 행복을 남깁니다. 작성자 갓바위와송(시후) 작성시간 14.01.04 -
답글 동심이 많이 남으셔서 그런가보네요.
좋은현상이지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4.01.04 -
답글 주말 온 가족이 행복하시기 바람니다,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4.01.04
-
답글 주말되면 설레는데 금방 흘러가요. 이제 일시작하면 더 짧을듯요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4.0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