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출석 남기고 주말 한판 즐겨볼려구요..
    월 초 주말이라 예약율이 낮지만
    무작정 여행와서 오시는 분도 많으니 오늘도 년말과 같은분위기 기대해 봄니다,모두 행복하십시요.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4.01.04
  • 답글 바인님 보고파님 고맙습니다,^^
    오늘 다른 주말보다 더 좋은 분들 인연에 감사한 마음입니다,
    작성자 해당화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4.01.04
  • 답글 해당화님, 극과극 출석이네요.
    저는 이제사 왔어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4.01.04
  • 답글 저왔어요;뵙게돼서 반가워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돼세요요요요요~^^ 작성자 바인 작성시간 14.01.0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