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초와 텃밭
회원222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공지
참 농부의 꿈을 담아 카페를 오픈하였습니다. 앞으로 여러 작물들 재배하면서 좋은 정보를 함께 나누겠습니다..
작성자
태탁인
작성시간
13.01.23
-
점심 무수생채해서 썩썩 비벼먹고 일 시작합니다
같이 신나게 일해요
작성자
荷景 嚴英分
작성시간
13.02.13
-
날씨가 포근 함니다, 봄이 오고있는것이죠.
포근한마음으로 이웃사랑 함께하는 즐거운 하루 되십시요.
작성자
CS오늘도 미소
작성시간
13.02.13
-
짧은 연휴의 고향길..
행복한 추억, 가슴에 가득 안고. 무탈하게 다녀오셨는지요~??
다시 시작하는 일상으로의 시간 !
피로 털어 내시고, 활기차게 열어들 가십시요~~^^
작성자
CS오늘도 미소
작성시간
13.02.12
-
전 자연을 좋아하는 맘뿐이여서 받아만 가지만 맘만은 갸득 나누고 싶군요
오늘 하루도 기쁜 맘으로 열심히 일하시고
좋은 인연 만들어 가요
작성자
荷景 嚴英分
작성시간
13.02.12
-
진솔함이 풍기는 지기님과 카페을 만난곳같아 좋와요
오늘도 힘든하루 네요
작성자
CS오늘도 미소
작성시간
13.02.11
-
고유의명절 첫가입자 이며 초하르인사드림니다
카페의 무궁한발전을 빌며 지기님 파이팅
작성자
CS오늘도 미소
작성시간
13.02.10
-
같은카페 회원분이 문의하셔서 토종민들레를 다시 눈여겨 보게 되었습니다. 올봄에는 민들레를 씨앗파종도 하고, 시골에 자생하는 민들레 뿌리를 캐서 대규모로 늘려보려하네요... 계획대로 되면 좋겠습니다.
작성자
태탁인(양수진)
작성시간
13.02.07
-
세상은 하얗고 길은 빙판으로 바뀌었습니다. 연휴동안 계속 춥다는데 걱정입니다.
작성자
태탁인(양수진)
작성시간
13.02.06
-
겨우내 실내에 둔 꽃모종을 밖에 내놓을까 싶은데, 오늘 또 눈이 온다네요.. 이번주 지나고 내놓아야 될것 같습니다...
강인한 생명력을 겨울동안 볼수 있었네요.
작성자
태탁인(양수진)
작성시간
13.02.05
-
밤새 내린눈에 비까지 섞여 가슴이 철렁했네요.. 어제 하우스 비닐을 씌울까 고민하다 명절이후로 미뤘는데 천만 다행입니다. 다른 농가들 피해없는지 모르겠네요..
작성자
태탁인(양수진)
작성시간
13.02.04
-
봄을 재촉하는 비가 오네요... 얼른 언땅이 녹기를....
작성자
태탁인(양수진)
작성시간
13.02.01
-
2012년 재배한 약초와 채소등 사진을 각 게시판에 올렸습니다.
작성자
태탁인(양수진)
작성시간
13.01.24
-
참 농부의 꿈을 담아 카페를 오픈하였습니다. 앞으로 여러 작물들 재배하면서 좋은 정보를 함께 나누겠습니다..
작성자
태탁인
작성시간
13.01.23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