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천안NGO센터

생활쓰레기 모니터링 '자원순환118' 참가자 모집

작성자천안NGO센터|작성시간26.06.16|조회수17 목록 댓글 0

천안녹색소비자연대에서 올여름, 함께 생활 쓰레기를 줄여볼 천안아산 지역의 대학생을 모집합니다.

 

2026년 서울 및 수도권 생활쓰레기 직매립 금지가 본격적으로 시행되면서 전국은 쓰레기 문제로 몸살을 앓고 있습니다.

천안시도 2030년부터 생활쓰레기 직매립이 금지됨에 따라 쓰레기를 줄이기 위한 적극적인 대책이 요구되고 있습니다.

쓰레기는 분리배출도 중요하지만 쓰레기 배출량 자체를 줄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쓰레기의 문제점을 공감하고 생활 속 쓰레기 줄이기에 도전하고 싶은 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 대상 : 천안, 아산에 거주 중인 대학생 20명(휴학생도 가능)

- 모집기간 : 2026년 6월 8일(월)~6월 27일(토)

- 활동기간 : 2026년 6월 29일(월)~7월 22일(수)

* 사전교육(필참) : 6월 29일(월) 오전 9:30~11:30 / 천안녹색소비자연대 강당

* 활동보고회(필참) : 7월 20일(월) 오전 9:30~11:30 / 천안녹색소비자연대 강당

- 참가자 혜택 등

 ∨ 쓰레기 배출량 인증 1회 당 vms 봉사시간 1시간 인증(21일간 매일 응답 시 총 21시간)

 ∨ 지역 쓰레기 문제 취재시 자원봉사 2시간 인증

 ∨ 사전교육과 활동보고회는 필참이며 봉사시간 인증(총 4시간)

- 문의 및 신청 : 041-578-9897~8, 010-5944-9897

 

 

천안NGO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공익활동 소식과 일정을 확인하세요!

👉 https://ngo-center.or.kr/index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