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좋은 글 모음

친구여 벗이여!!

작성자원비니|작성시간26.06.06|조회수11 목록 댓글 0

친구여 벗이여

아프지 말고 행복하라

 

벗들아!  친구야!

우리 아프지 마세

 

틈틈히 운동하고  틈틈히 만나서

이 얘기 저 얘기 실컷하고

 

별거 없고 재미 없어도

같이 열심히 노세.

 

좀 모자라면 받쳐주고

좀 넘치면 나눠주고

힘들다 하면 서로 어깨 기대게 해주세

 

얘기 끝에 좀 서운해도

돌아서거나 외면치 마세나

 

내가 부린 것도 아집이니

네가 부린것도 아집이니

 

우리 서로 맞다해도

틀린 것에 너무 노하지 마세

 

우리 기약없는 인생줄에

엮어놓은 인연 소중히 여기며

더 다독이며 사세나

친구여!

 

너와 나 사이에 끝낼 일이 무엇이며

안볼 일이 무엇인가

우리 인연 우정으로 돌돌말아

같이 천천히 늙어가세

 

투박해도 좋고 소박해도 좋고

맨질해도 좋고 뽀예도 좋을소니

이리 맞잡은 손 꼬옥 잡고 사세 그려...

 

이래봐야 한세상에 저래봐야 한세상에

이름 한줄 남길량으로 그리 부산 떨어대도

 

네가 내 친구요

내가 네 친구이니...

좋은 인연 좋은 사람으로

한결같은 마음 늘 잊지 말고 사세

 

친구여 내 친구여...

좋은 일도 많이 하고 사랑도 많이 하세

남 부럽지 않게 못살아도 후뢰없게

 

남의 것 탐하지 말고 사세

목소리만 들어도 좋고 

술 한잔 부딪혀도 좋고

우리 천천히 천천히 늙어가세...

 

이 세상

오래 오래 친구로

그리 그리 아껴가며 사세 그려...

 

    -좋은 글 중에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