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Main Board

청주고등학교 제18기 멘토링 결연식 - 2026.06.13(토)

작성자김영로|작성시간26.06.13|조회수47 목록 댓글 0

청주고 제18기 멘토링 결연식

 

안녕하세요?

재경청주고47회 동기회(2026년도) 회장 김영로입니다.

 

재경 청주중.고 동문회에서 주관하는 선후배 간의 멘토링 결연식이 금일부로 마감됩니다.

아래에 있는 안내문에 의거하면 각 기수에서 일정 멘토를 추천해야 하는 권고사항이 있듯이

우리 47회는 김제국 동기가 그 막대한 중책을 맡아주어 동기회장으로서 고마움을 전합니다.

 

김제국 동기는 2026년도 뿐만 아니고 지난 8년간 매년 800,000원의 장학금을 전달하였으며

동문인 동생들도 모두 동 사업에 참여하는 열정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부디 청주고등학교 선후배 간에 형성된 <Mentor-Mentee> 사업이 순항하여 유능한 우리의

후배들이 바르고 곧고 정의롭게 성장하는 모습을 보기 희망합니다.

 

다시 한 번 김제국 동기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김영로 드림

=====================================================================

[멘토모집 안내-재경청주중.고 동문회]

존경하는 동문님,
금년도 제18기 멘토 모집에 어려움을 겪고 있으니 귀 동문님의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특히 참여인원이 없는 기수의 동기회장,총무께서는 동기중에서 멘토 2~3명을 추천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멘토링기간 : 2026~2027
2. 모집기간 : 6. 13(토)까지
3. 납부금 : 80만원/년, 2년간

제18기 멘토 구성이 조속히 완료될 수 있도록 다시한번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멘토 접수 담당>
*멘토링국장 강인호(62회)
010-5232-1970
*멘토링부장 박지홍(66회)
010-9577-3206

현재까지의 모집현황
(존칭생략, 6월10일 현재)

40회. 송동수
41회. 김순배
42회. 김광식
44회. 경청호,박준순,이상학
46회. 조재영
47회. 김제국
49회. 이동표
50회. 홍성권
51회. 김낙회,김제학,민홍기
53회. 박종경
55회. 구광림,박학규
56회. 김홍철,이규복
59회. 이병삼
62회. 62회 동기회

재경청주중.고등학교 동문회
제19대 회장 홍성권(50회) 배상

 

https://cafe.daum.net/chonggo47/MtFz/5338?svc=cafeapi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