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끝말 잇기방

고기

작성자마마|작성시간26.06.22|조회수9 목록 댓글 6

오랫동안 고기를 안먹다가 어제는 삼계탕 ???

닭을 사다가 인삼넣고 마늘 넣고 뭐뭐 백숙에 넣는 재료넣구 푹푹

삶아서 먹었다요

ㅎㅎ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정 힌톤 | 작성시간 26.06.22 new 저도 사실은 별로 안 좋아하는데
  • 작성자정 힌톤 | 작성시간 26.06.22 new 주변에 워낙 먹을 기회가 많으니
  • 작성자정 힌톤 | 작성시간 26.06.22 new 자주 먹는 펀
  • 작성자정 힌톤 | 작성시간 26.06.22 new 점심시간에 다들 괴기만 먹으니 저도 따라서
  • 작성자정 힌톤 | 작성시간 26.06.22 new 그러는날 집에오면 힌톤아자시 다시 고기해 뫃으면 안먹고 국시 같은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