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장 선거에서 오세훈 후보가 당선된 것은 여러분의 뜨거운 지지와 성원 덕분이며, 보이지 않는 곳에서 함께 힘써주신 모든 분들의 노고에 깊이 머리 숙여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오세훈 시장과 저는 가까운 관계로, 그동안 늘 가까운 거리에서 의견을 교환하며 시정과 지역 발전에 대해 함께 고민해 왔습니다. 이번 선거에서 홍보위원장으로서 함께 할 수 있었던 것 또한 큰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앞으로 서울시정 운영에 있어 개선점이나 잘못된 점, 혹은 서울과 국가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소중한 의견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저의 연락처로 메시지를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보내주신 내용은 신속하고 정확하게 오세훈 시장께 전달하여, 시민의 뜻이 시정에 올바르게 반영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시간과 형식에 구애받지 않고 좋은 제안과 따뜻한 질책을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번 이번 당선을 위해 아낌없는 성원과 도움을 주신 모든 분들께 거듭 감사드리며, 더 나은 서울, 더 행복한 국가를 만들어 가는 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서울특별시장 홍보위원장 오병화 올림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