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칼렛 작성자보리피리|작성시간26.06.07|조회수22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영광에서 분양받은 스칼렛인자 생각해 봉께로아치형 철재에다삽목한거 심어서 올려야것어요꽃은 오래가야 이쁘당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한금혜 | 작성시간 26.06.08 삽목이 잘 되었나요은근히 꽃금손이세요농사도 프로시지만요 답댓글 작성자보리피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에이ㅡ금혜님 한테는 금손이지만 진짜 농사꾼들은 저보고 에게 이래요 작성자화담(대전금산) | 작성시간 26.06.08 스카렛 질리지 않고예뻐요 답댓글 작성자보리피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네 현관 앞에서 흐드러지게 피어있으니봍 때마다 흐믓 하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