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야기꽃방

스칼렛

작성자보리피리|작성시간26.06.07|조회수22 목록 댓글 4

영광에서 분양받은 스칼렛
인자 생각해 봉께로
아치형 철재에다
삽목한거 심어서 올려야
것어요
꽃은 오래가야 이쁘당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한금혜 | 작성시간 26.06.08 삽목이 잘 되었나요
    은근히
    꽃금손이세요
    농사도 프로시지만요
  • 답댓글 작성자보리피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에이ㅡ
    금혜님 한테는 금손이지만 진짜 농사꾼들은 저보고 에게 이래요
  • 작성자화담(대전금산) | 작성시간 26.06.08 스카렛 질리지 않고
    예뻐요
  • 답댓글 작성자보리피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네 현관 앞에서 흐드러지게 피어있으니
    봍 때마다 흐믓 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