찔레 잘라뿟는디
죽어라고 나타나고
야는 겨울에도 죽지않고
나 자리 지킬꺼요
요런애라서 이뿜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깨비(충남) 작성시간 26.06.08 찔레 꽃이 핑크색이라 그런지 예쁘네요~~
-
답댓글 작성자보리피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네 이쁜 꽃들이 너무 많아서 ㅡㅡ
꽃들은 나름 다 멋을 내고 다 이뻐서 가름할수가 없지요
방갑습니다.
깨비님 -
작성자화담(대전금산) 작성시간 26.06.08 노랑달맞이 꽃도 예쁘죠
찔레 장미도 예뻐요 -
답댓글 작성자보리피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화담님 몸은 괜찮으신지요.
아직 젊어서 일하고 싶으시겠지만
몸조심 하셔요.
이뿌지 않는 꽃이 어디 있으리요
-
작성자뒷산 작성시간 26.06.12 아유 예뻐라ㅡㅡ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