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야기꽃방

담장에 꽃들이 ㅡ

작성자보리피리|작성시간26.06.07|조회수24 목록 댓글 7

찔레 잘라뿟는디
죽어라고 나타나고

야는 겨울에도 죽지않고
나 자리 지킬꺼요
요런애라서 이뿜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깨비(충남) | 작성시간 26.06.08 찔레 꽃이 핑크색이라 그런지 예쁘네요~~
  • 답댓글 작성자보리피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네 이쁜 꽃들이 너무 많아서 ㅡㅡ
    꽃들은 나름 다 멋을 내고 다 이뻐서 가름할수가 없지요
    방갑습니다.
    깨비님
  • 작성자화담(대전금산) | 작성시간 26.06.08 노랑달맞이 꽃도 예쁘죠
    찔레 장미도 예뻐요
  • 답댓글 작성자보리피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화담님 몸은 괜찮으신지요.
    아직 젊어서 일하고 싶으시겠지만
    몸조심 하셔요.
    이뿌지 않는 꽃이 어디 있으리요
  • 작성자뒷산 | 작성시간 26.06.12 아유 예뻐라ㅡㅡㅡㅡ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