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야기꽃방

오늘은 적십자에

작성자화담(대전금산)|작성시간26.06.10|조회수33 목록 댓글 11

시간을 조금 투자했네요
11시에 만나서 회의하면서 점심먹고
커피도 마시러 가고여
희망풍차에서 이불도 어르신들께
배달하고 버스타고 군청 들렸다가
다시 버스타고 대전 집에 왔어요

여름 이불 얇은것으로 드리니 좋아하셔서
다행이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한금혜 | 작성시간 26.06.10 화담(대전금산) 헉 진짜 많이 닮았다
    머리 틀어올린 화담 님
    알아봤는데
    마지막 사진은
    머리풀고 찍은줄 생각했다눈
    살쪘다 생각했어요
  • 답댓글 작성자화담(대전금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한금혜 ㅎ ㅎ 저랑 동갑인
    친구인데 몸이 아파서
    살이 많이 빠졌데요
    그래서 오늘 동강할미꽃
    잘 키워보라고 조그만
    포토화분 줬어요
    작년에는 백합구근
    많이 줬고여
  • 답댓글 작성자한금혜 | 작성시간 26.06.10 화담(대전금산) 네
    화담 님 살 오른줄 알았다눈 ㅋ
  • 답댓글 작성자화담(대전금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한금혜 저 살 많이 쪘는데
    안빠지네요 ㅍㅎㅎ
  • 답댓글 작성자한금혜 | 작성시간 26.06.10 화담(대전금산) ㅎㅎ 살 빼세요
    건강을 위해서라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