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야기꽃방

우아 스런 당나리

작성자보리피리|작성시간26.06.12|조회수43 목록 댓글 11

새벽 5시 40분 새벽운동 출발 ㅡ8천보 계단 오르막
걷고 촉감이 느껴지는
흙길을 걷는 기분이란
신선한 편백 향~
삼나무 군락은 웅장 그자체
잠깐이지만 후아~후아
숨차게 오르고
내리막은 햐~~
오늘도 보약 한제 먹은폭
기분이 좋다.

하우스 오니 연두빛 상추가
너무 이쁘게 자랐다.
겨울에 로메인 상추 보내주니
얼마나 알뜰히 한달도
더 보관을 잘해서
먹드라니

스티로폼 큰거가꼬 와서
가득담아 얼음팩 두개
넣고 황칠은 두박스
닭 사료와 교환하고
택배 부치고 와서
조카더러 병원 옥상에
상추 심었냐 하니
상추가 얼마나 잘컸는지
여기 저기 나눠 준다요
이러네
헉ㅡㅡ
동생댁도 별장에 텃밭있어
나눠주며 많다넹

택배집 카톡 날려 오빠에게로 에구 부추랑
대파도 넣는뎅
오빠가 부추를 어떻게
처리하겠지

쪽파 종균 팔아 달래니
사진 찍으러

얌존하게도 다듬어 놓았네

이게 뭔줄 아시남요
달래를 타원형 고무통에
흙을 채우고 밭에서 나오는
달래 종자를 그곳에 묻어두고 장날 팔러 나오셨나 봐요
지금은 가시고 딸아차지
기가 막힌다

본론 택배 부치고
잠자고 늦게서야 물주러 나왔는데
어라라ㅡㅡ

어여뿌기도 하셔라

향기가 그윽하여 향수인가

항아리들이 보초서고
잘 지키고 있었네
다섯 송인데 3송이는
낼 피려나

야는 중국산 당나리 인가봐요
동네 어느집 담안에
향기가 읍더이다
키도 크고 꽃도 크고
구근 한뿌리만 주소
혀봐야 것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화담(대전금산) | 작성시간 26.06.12 예쁘네요
  • 답댓글 작성자보리피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귀하신 당나리 몸갋이 비싸서 그런지 생김새야 머 그렇지만 왠지 이뻐 보인다요
  • 답댓글 작성자화담(대전금산) | 작성시간 26.06.13 보리피리 오늘은 금산 부리면민
    체육대회에 왔어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꽃잎 | 작성시간 26.06.13 예쁜 꽃 보시며 건강하게 사세요
    가끔 들어와 보는 카페 안부가
    여기에 가득이네요
    수세미 나오면 알려주세요
    동작이 느려서...
  • 답댓글 작성자보리피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방가 아라쏘 수세미 여그 저그 많이 심어놨고 거름도 듬뿍 주어 큼직하게 자라게 하고 이쏘이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