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고 대전집에 버스타고 가는데
비가 엄청 내리네요
우리 밭에도 내리길 간절히
빌어요
중간에 비가 와서 애먹었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화담(대전금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세탁봉사 하려면 발전기
돌려야 하니 기름값도
있어야 하고 세제도
사야하고 이것 저것
필요한 소모품들을
군청이나 면사무소에서
지원 해 줘요 저희는
가서 봉사만 하는것
이고여 나름 뿌듯한
마음도 들고여 -
답댓글 작성자한금혜 작성시간 26.06.18 화담(대전금산) 봉사는 나의 만족도 라고도하죠
그런 성취감이
자꾸 봉사하게
또는
선행하게 만든다고는
하지만
일반인에게는
쉬운일 만이 아닙니다요
일상을 응원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화담(대전금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한금혜 응원 감사합니다
나 스스로 만족하기에
재미가 있으니 또
나가게 되는거죠
-
작성자꽃으로(해남) 작성시간 26.06.18 봉사 자체가 대단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화담(대전금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오늘 아침에는 건강
검진 하고 얼른
버스타고 금산에
와서 3년전에
올레길 친구
만나서 점심을
먹고 부리면
들어와서 12시
30분부터 또
세탁봉사 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