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야기꽃방

세탁봉사

작성자화담(대전금산)|작성시간26.06.17|조회수14 목록 댓글 9

하고 대전집에 버스타고 가는데
비가 엄청 내리네요
우리 밭에도 내리길 간절히
빌어요

중간에 비가 와서 애먹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화담(대전금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세탁봉사 하려면 발전기
    돌려야 하니 기름값도
    있어야 하고 세제도
    사야하고 이것 저것
    필요한 소모품들을
    군청이나 면사무소에서
    지원 해 줘요 저희는
    가서 봉사만 하는것
    이고여 나름 뿌듯한
    마음도 들고여
  • 답댓글 작성자한금혜 | 작성시간 26.06.18 화담(대전금산) 봉사는 나의 만족도 라고도하죠
    그런 성취감이
    자꾸 봉사하게
    또는
    선행하게 만든다고는
    하지만
    일반인에게는
    쉬운일 만이 아닙니다요
    일상을 응원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화담(대전금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한금혜 응원 감사합니다
    나 스스로 만족하기에
    재미가 있으니 또
    나가게 되는거죠
  • 작성자꽃으로(해남) | 작성시간 26.06.18 봉사 자체가 대단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화담(대전금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오늘 아침에는 건강
    검진 하고 얼른
    버스타고 금산에
    와서 3년전에
    올레길 친구
    만나서 점심을
    먹고 부리면
    들어와서 12시
    30분부터 또
    세탁봉사 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