들어와서 퇴비 14포대 뿌렸어요
풀 뽑으면서 하려니 일이 더디더라고여
오늘은 아직도 이불속이어요 ㅎ 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보리피리 작성시간 26.06.07 에구~~
병나실까 겁나요 -
답댓글 작성자화담(대전금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들깨 다 뽑아내고 풀
뽑으면서 퇴비 10포대
뿌렸어요 -
작성자깨비(충남) 작성시간 26.06.08 아휴~~
남자들도 하기 어려울텐데...
정말 장사 이십니다. 대단하세요~
병안나게 천천히 쉬엄 쉬엄 하세요
병나면 더 힘들잖아요~~~ -
답댓글 작성자화담(대전금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쉬엄 쉬엄 하네요
퇴비 주다가 오늘은
유박 뿌리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