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텃밭 농사

어제 아침에 밭에

작성자화담(대전금산)|작성시간26.06.07|조회수21 목록 댓글 8

들어와서 퇴비 14포대 뿌렸어요

풀 뽑으면서 하려니 일이 더디더라고여
오늘은 아직도 이불속이어요 ㅎ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보리피리 | 작성시간 26.06.07 에구~~
    병나실까 겁나요
  • 답댓글 작성자화담(대전금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들깨 다 뽑아내고 풀
    뽑으면서 퇴비 10포대
    뿌렸어요
  • 작성자깨비(충남) | 작성시간 26.06.08 아휴~~
    남자들도 하기 어려울텐데...
    정말 장사 이십니다. 대단하세요~
    병안나게 천천히 쉬엄 쉬엄 하세요
    병나면 더 힘들잖아요~~~
  • 답댓글 작성자화담(대전금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쉬엄 쉬엄 하네요
    퇴비 주다가 오늘은
    유박 뿌리고 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