뿌리고 유박도 5포대 주고서 끝났는데
풀은 어쩔것인가? ㅎ ㅎ
저기 끝에 푸르게 올라오는 풀은 우쩐다요
조금씩 뽑다가 퇴비 뿌렸더니 더 힘드네요
여기서 비 오면 쑥쑥 자랄텐데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화담(대전금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어제 다 뿌리고 오늘은
옥수수 심은곳에 풀 조금
뽑아주고 있었는데 갑자기
긴게 보여서 살충제 뿌리고
삽으로 떠다가 밖에 묻어
줬어요 소름끼치게 싫어요 -
답댓글 작성자한금혜 작성시간 26.06.09 화담(대전금산) ㅎㅎ 같이 사는 세상인데
넘 그리 혐오하지말아효
-
답댓글 작성자화담(대전금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한금혜 하여튼 살충제는 뿌렸어요
-
작성자보리피리 작성시간 26.06.10 낑낑~~
허리 병날까 무섭소
저는 아들이나 사위가 왔을 때
퇴비 날라다 놓으라고 합니다.
훨 쉬워요 -
답댓글 작성자화담(대전금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65포 다 날라서 주고
유박도 5포대 줬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