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텃밭 농사

퇴비 9포대

작성자화담(대전금산)|작성시간26.06.09|조회수18 목록 댓글 8

뿌리고 유박도 5포대 주고서 끝났는데
풀은 어쩔것인가? ㅎ ㅎ

저기 끝에 푸르게 올라오는 풀은 우쩐다요
조금씩 뽑다가 퇴비 뿌렸더니 더 힘드네요
여기서 비 오면 쑥쑥 자랄텐데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화담(대전금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어제 다 뿌리고 오늘은
    옥수수 심은곳에 풀 조금
    뽑아주고 있었는데 갑자기
    긴게 보여서 살충제 뿌리고
    삽으로 떠다가 밖에 묻어
    줬어요 소름끼치게 싫어요
  • 답댓글 작성자한금혜 | 작성시간 26.06.09 화담(대전금산) ㅎㅎ 같이 사는 세상인데
    넘 그리 혐오하지말아효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화담(대전금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한금혜 하여튼 살충제는 뿌렸어요
  • 작성자보리피리 | 작성시간 26.06.10 낑낑~~
    허리 병날까 무섭소
    저는 아들이나 사위가 왔을 때
    퇴비 날라다 놓으라고 합니다.
    훨 쉬워요
  • 답댓글 작성자화담(대전금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65포 다 날라서 주고
    유박도 5포대 줬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