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텃밭 농사

감자수확

작성자한금혜|작성시간26.06.15|조회수26 목록 댓글 15

이게 다 여요
볼품 없지만 작년 비해 좋은편

아직 추운 겨울이던가?
전년 먹다 남은 감자 부스러기 찾아
땅에 심었는데 꽃도 안피우고 그래서 슬쩍 파 보았는데
생각보다 성과가 좋습니다 ㅎ

제법 토실한 녀석들도 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갱순부천예산 | 작성시간 26.06.16 비싼줄 알았는데
    아니예요
    올감자를 않심어서
  • 답댓글 작성자한금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글게라
    남자가 옆에서

    사 먹자며
    심지말라네요
  • 답댓글 작성자갱순부천예산 | 작성시간 26.06.16 한금혜 울집도 옆지기 심지말라고 해서 작년부터 사먹네요^^
  • 답댓글 작성자한금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갱순부천예산 마늘도 감자도
    내가 심으면 풍년
    겁나싸요 ㅎㅎㅎ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갱순부천예산 | 작성시간 26.06.16 한금혜 양파 마늘만 심어 수확 했네요
    올해 잘됐다고 하니 다른데도 풍년이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