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다 여요
볼품 없지만 작년 비해 좋은편
아직 추운 겨울이던가?
전년 먹다 남은 감자 부스러기 찾아
땅에 심었는데 꽃도 안피우고 그래서 슬쩍 파 보았는데
생각보다 성과가 좋습니다 ㅎ
제법 토실한 녀석들도 있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갱순부천예산 작성시간 26.06.16 비싼줄 알았는데
아니예요
올감자를 않심어서 -
답댓글 작성자한금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글게라
남자가 옆에서
사 먹자며
심지말라네요
-
답댓글 작성자갱순부천예산 작성시간 26.06.16 한금혜 울집도 옆지기 심지말라고 해서 작년부터 사먹네요^^
-
답댓글 작성자한금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갱순부천예산 마늘도 감자도
내가 심으면 풍년
겁나싸요 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갱순부천예산 작성시간 26.06.16 한금혜 양파 마늘만 심어 수확 했네요
올해 잘됐다고 하니 다른데도 풍년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