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 뽑았어요
언제 뽑나 했더니 하다 보니 줄어
들었네요
다 뽑고 나니 마음이 개운하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화담(대전금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그것도 좋네요
풀 뽑으면서 마음
공부했어요 -
작성자한금혜 작성시간 26.06.16 와~~~
이 더운날
고생하셨어요
풀뽑고나면
속이야 개운하지요
몸은 안 개운하지만 ㅎ
-
답댓글 작성자화담(대전금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몸 피곤해서 풀만 뽑고
일찍 끝나는데 바로
농막에 들어와서
쉬었네요 한가지씩만
하기로 마음먹었어요
들깨 심고 물줘야
했는데 비가 너무
조금 내려서 그냥
포기했어요 -
답댓글 작성자한금혜 작성시간 26.06.16 화담(대전금산) 저도
고구마 두어단 생각하고 있는데
너무 비가 안오네요 -
답댓글 작성자화담(대전금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한금혜 내일 비 소식 있어서
들깨 심으면 좋은데
내일 적십자 이불 빨래
봉사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