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텃밭 농사

들깨 심을곳에

작성자화담(대전금산)|작성시간26.06.15|조회수21 목록 댓글 8

풀 뽑았어요

언제 뽑나 했더니 하다 보니 줄어
들었네요

다 뽑고 나니 마음이 개운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화담(대전금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그것도 좋네요
    풀 뽑으면서 마음
    공부했어요
  • 작성자한금혜 | 작성시간 26.06.16 와~~~
    이 더운날
    고생하셨어요
    풀뽑고나면
    속이야 개운하지요
    몸은 안 개운하지만 ㅎ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화담(대전금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몸 피곤해서 풀만 뽑고
    일찍 끝나는데 바로
    농막에 들어와서
    쉬었네요 한가지씩만
    하기로 마음먹었어요
    들깨 심고 물줘야
    했는데 비가 너무
    조금 내려서 그냥
    포기했어요
  • 답댓글 작성자한금혜 | 작성시간 26.06.16 화담(대전금산) 저도
    고구마 두어단 생각하고 있는데
    너무 비가 안오네요
  • 답댓글 작성자화담(대전금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한금혜 내일 비 소식 있어서
    들깨 심으면 좋은데
    내일 적십자 이불 빨래
    봉사 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