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단 심었어요
티비서 보니 고구마 심는 연장이 있다길래 하나 사서 사용해봤는데
브이자 홈에 줄기 끝을 끼우고
그대로 비닐봉지를 뚫고 푹 직식합니다
완젼 매력덩어리
1500원짜리가
십오만원 정도의 시너지를 폭발했습니다
두단 심는데 한 30분 밖에 안 걸린것같아요
보통 한 두어시간 걸리거든요
심고나니 마침 비도 펄펄내리고
고구마 잘 성장하겠지요?
고구마 심으시려면 꼭 저 연장을 사서 쓰세요 세기의 명품입니다
ㅋㅎ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한금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ㅎㅎ
전 올해 첨인데ㅠ -
작성자강쥐모친 작성시간 26.06.20 와 고구마 지금 심었는디 언제 자라서 캘까요
침흘리고 기다림 ㅎㅎ -
답댓글 작성자한금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남들
수확할때 캐요 ㅎ
그런대로
강쥐들 그리고 나의 간식은
나옵니다 -
작성자알리아1(충북) 작성시간 26.06.22 남쪽이라 지금 이식해도 풍작 거둘거 같아요^^
풍작기원 드려요 🍀🍀 -
답댓글 작성자한금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데헷
감솨드립니다
작년엔 더 늦게 심었드랬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