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텃밭 농사

고구마 심었네요

작성자한금혜|작성시간26.06.20|조회수27 목록 댓글 11

두단 심었어요

티비서 보니 고구마 심는 연장이 있다길래 하나 사서 사용해봤는데

브이자 홈에 줄기 끝을 끼우고

그대로 비닐봉지를 뚫고 푹 직식합니다

완젼 매력덩어리
1500원짜리가
십오만원 정도의 시너지를 폭발했습니다

두단 심는데 한 30분 밖에 안 걸린것같아요
보통 한 두어시간 걸리거든요
심고나니 마침 비도 펄펄내리고
고구마 잘 성장하겠지요?
고구마 심으시려면 꼭 저 연장을 사서 쓰세요 세기의 명품입니다
ㅋ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한금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ㅎㅎ
    전 올해 첨인데ㅠ
  • 작성자강쥐모친 | 작성시간 26.06.20 와 고구마 지금 심었는디 언제 자라서 캘까요
    침흘리고 기다림 ㅎㅎ
  • 답댓글 작성자한금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남들
    수확할때 캐요 ㅎ
    그런대로
    강쥐들 그리고 나의 간식은
    나옵니다
  • 작성자알리아1(충북) | 작성시간 26.06.22 남쪽이라 지금 이식해도 풍작 거둘거 같아요^^
    풍작기원 드려요 🍀🍀
  • 답댓글 작성자한금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데헷
    감솨드립니다
    작년엔 더 늦게 심었드랬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