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종 부은곳에서 키가 커서 옮기기
시작했는데 아직도 심을곳이 많이
남았네요 비가 오니 풀이 무지막지
하게 올라오네요
처음 심기 시작한곳인데 비 맞고서
자릴 잡은것 같아요
저기 끝에 조금 심으면 되는데 풀이 말도
못하게 올라와 있어요 뽑으면서 조금
심어보네요 어제는 질퍽거려서 밭에 다니는게
힘들었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갱순부천예산 작성시간 26.06.21 우린 오늘 모종파종했네요
-
답댓글 작성자화담(대전금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씨앗 파종 늦게
하셨네요 -
답댓글 작성자갱순부천예산 작성시간 26.06.21 화담(대전금산) 게을러서 참깨심은지도 얼마 않되었네요
-
답댓글 작성자화담(대전금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갱순부천예산 참깨는 아카시아 꽃
필때 심으면 되어요
저희밭이 산속이라
많이 추워요
작년에도 이맘때
심었어요 3~~4일
빠르게 심었네요 -
답댓글 작성자갱순부천예산 작성시간 26.06.21 화담(대전금산) 아~그러셨군요
여긴 그렇게 춥지는 않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