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텃밭 농사

들깨모 심기

작성자화담(대전금산)|작성시간26.06.21|조회수14 목록 댓글 7

모종 부은곳에서 키가 커서 옮기기
시작했는데 아직도 심을곳이 많이
남았네요 비가 오니 풀이 무지막지
하게 올라오네요

처음 심기 시작한곳인데 비 맞고서
자릴 잡은것 같아요

저기 끝에 조금 심으면 되는데 풀이 말도
못하게 올라와 있어요 뽑으면서 조금
심어보네요 어제는 질퍽거려서 밭에 다니는게
힘들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갱순부천예산 | 작성시간 26.06.21 우린 오늘 모종파종했네요
  • 답댓글 작성자화담(대전금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씨앗 파종 늦게
    하셨네요
  • 답댓글 작성자갱순부천예산 | 작성시간 26.06.21 화담(대전금산) 게을러서 참깨심은지도 얼마 않되었네요
  • 답댓글 작성자화담(대전금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갱순부천예산 참깨는 아카시아 꽃
    필때 심으면 되어요
    저희밭이 산속이라
    많이 추워요
    작년에도 이맘때
    심었어요 3~~4일
    빠르게 심었네요
  • 답댓글 작성자갱순부천예산 | 작성시간 26.06.21 화담(대전금산) 아~그러셨군요
    여긴 그렇게 춥지는 않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