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리수 열매가 빨간색이라 익어서 이쁘네요 ,,,,, ㅎ 작성자유난선생|작성시간26.06.07|조회수15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화담(대전금산) | 작성시간 26.06.07 따서 드셔보세요 작성자한금혜 | 작성시간 26.06.07 전하나 둘 익어갈때눈도장 찍은거 맛보려 갔더니진짜 한알도 안남기고다 사라졌습니다새들이 식사를 한 모냥 작성자보리피리 | 작성시간 26.06.07 보리수 효소 담아도 맛나거든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