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굿~~아이디어

작성자보리피리|작성시간26.06.15|조회수34 목록 댓글 4

택배 부치러 가눈뎅

길가집에서 내놓은 분리된
쓰레기ㅡ
차칸 사람들
항상 보면 분리수거를
참 잘하세요.
친구들끼리 고기 구어 먹다가 나가 전동차 타고
지나가면 이리 오세요
하고 부르세요 ^^

득뎀 ~~
깡통을 구하려 해도
쉽지가 않아서 노인 일자리
하시고 회관에 가져다 놓은
깡통 몇개 가지고 와서
밑구멍에 드리이버로
구멍을 뚜러 가지고
나일론 끈으로 연결하고
매듭을 만들고 이렇게
깡통 다섯개쯤 연결을
시켜서 쇠막대기를
화단이나 텃밭이나
매달아 두면 두더쥐가
오지 않는다 하여
황칠 밭도 어찌나 수북 수북
파헤쳐 놓는지 ~~
골대가리가 쑤셨는딩

몇게나마 뒤란이랑 하우스에
요 깡통 설치를 해놨더니
오~~마이갓


[바람이 불면 뎅그렁 뎅그렁]

딱 한곳만 수북히 땅굴을
파놓고 다른곳은
멀쩡하지 모여요
두더쥐 느그들은 다 주것 따이
깡통틀을 아주 도배를
해버릴려구요
작년에 고구마 완존히
쥐존일만 했다니까요
감자도 많지는 않지만

두더쥐 퇴취법 간단하네요.
두더쥐 약을 몇병이나
사다 놔도 소용이 없더니
밭에 두더쥐가 파놓으면
깡통으로 완승 하시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한금혜 | 작성시간 26.06.16 깡통 달아놓으니
    두더쥐가 나오지 않나요?
    신기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보리피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네 그래서 깡통 모땅 줏어 왔네요
  • 작성자화담(대전금산) | 작성시간 26.06.17 저도 한번 해 봐야겠네요
  • 답댓글 작성자보리피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네 산밭은 혹쉬 멧돼지도 도망을 가려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