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원 이야기

부겐빌레아

작성자강쥐모친|작성시간26.06.19|조회수11 목록 댓글 8

어제 곡성장에 가서 또 꽃을 사왔어요
중독 맞나유
안산다고 맹세 하면서. 또 사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강쥐모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옮겨심은것입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한금혜 | 작성시간 26.06.21 강쥐모친 씨앗이 나올련가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갱순부천예산 | 작성시간 26.06.19 오렌지 부겐베리아 예쁘네요
  • 작성자꽃으로(해남) | 작성시간 26.06.19 오렌지?
    이뻐유
    지는 분홍이만 6개 산 여자여유
    그것도 째깐한 것들...
  • 작성자화담(대전금산) | 작성시간 26.06.20 오렌지색은 처음보는데
    예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