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원 이야기

스토케시아

작성자꽃으로(해남)|작성시간26.06.19|조회수8 목록 댓글 2

전에 스토케시아 나눔하겠다니
지기님이 받는 사람 없을 거라고 하셨지요
ㅎㅎ
어떤 분이 흰거 있음 유료 나눔 해달라고 했어요
당시 누가 흰거인줄 몰라 나눔 못했지요
이제 꽃 피니까 누가 누군 줄 알겠네요
근데 그 분이 누군지 모르겠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한금혜 | 작성시간 26.06.19

    제가
    그런 망발을 했다 고라고라
    울집에도
    시방 스토케시아 가 한창인데
    흰색이
    보라도 아니고
    핑크도 아니고
    요상한게
    나타났어요
  • 작성자화담(대전금산) | 작성시간 26.06.20 예쁘게 피었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