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으면서 접시꽃이 피어서 찍어봤어요
겹인줄알았는데 피고 보니 핑크색이네요
겹은 흰색만 있어요
스토케시아 예쁘게 피었네요
풀뽑다가 오이가 열렸네요
들깨 심는게 일이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화담(대전금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저도 처음보는
색깔이네요 -
작성자강쥐모친 작성시간 26.06.20 울집은. 하고 싶어도 못해요
땅이 없어서. 꽃나무 심는곳은비집고 심는 여인 입니다
들깨 심느라 수곶하셨어요
오이 막따서 먹음 행복 하시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화담(대전금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조금 심어서 잎이라도
따서 드셔요 -
작성자새솔(경기) 작성시간 26.06.21 접시꽃이 예쁩니다.
비가 왔으니 들깨가 잘 자라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화담(대전금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비가 와서 심기 시작했는데
아직도 심을곳이 많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