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원 이야기

어제 오후부터 들깨

작성자화담(대전금산)|작성시간26.06.20|조회수12 목록 댓글 6

심으면서 접시꽃이 피어서 찍어봤어요

겹인줄알았는데 피고 보니 핑크색이네요

겹은 흰색만 있어요

스토케시아 예쁘게 피었네요

풀뽑다가 오이가 열렸네요
들깨 심는게 일이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화담(대전금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저도 처음보는
    색깔이네요
  • 작성자강쥐모친 | 작성시간 26.06.20 울집은. 하고 싶어도 못해요
    땅이 없어서. 꽃나무 심는곳은비집고 심는 여인 입니다
    들깨 심느라 수곶하셨어요
    오이 막따서 먹음 행복 하시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화담(대전금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조금 심어서 잎이라도
    따서 드셔요
  • 작성자새솔(경기) | 작성시간 26.06.21 접시꽃이 예쁩니다.
    비가 왔으니 들깨가 잘 자라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화담(대전금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비가 와서 심기 시작했는데
    아직도 심을곳이 많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