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원 이야기

동자꽃

작성자강쥐모친|작성시간26.06.20|조회수15 목록 댓글 3

딱 한송이 폈어요
남에집은 풍성하게 폈다고 자랑 하는디
울집 화분에서는. 인색하게 피었어요
앞으로 두개씩 자랑할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화담(대전금산) | 작성시간 26.06.21 new 한송이라도 피어주니
    기특하네요
  • 작성자한금혜 | 작성시간 26.06.21 new 많이
    흐트러지게
    피우면
    무척 예쁠 것 같은데
    한송이
    좀 인색하네요
    오렌지 컬러가
    이쁨요
  • 작성자새솔(경기) | 작성시간 26.06.21 new 한송이가 피어 아주 귀한 대접을 받으려고 하는 동자꽃이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