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원 이야기

대전집 마당에

작성자화담(대전금산)|작성시간26.06.23|조회수13 목록 댓글 6

백합이 활짝 피었넹

카티나 향기가 끝내주네요

트라이엄프도 활짝 피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화담(대전금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작년에 많이 심었는데
    올해는 꽃도 많이 안
    심게 되네요
  • 작성자갱순부천예산 | 작성시간 26.06.23 new 백합 보는 재미로사네요
    향기 까지 좋으면 금상첨화죠~^^
  • 답댓글 작성자화담(대전금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맞아요 꽃도 예쁘고
    향기까지 좋으니까요
  • 작성자강쥐모친 | 작성시간 00:28 new 울집에도 백합이 한송이 두송이 피는데 화담님댁은 겁나튼튼하게 피었네요
  • 답댓글 작성자화담(대전금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8:58 new 구근이 튼실하기도
    했고여 흙에도 영양분이
    많은가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