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피 작성자꽃으로(해남)|작성시간26.06.23|조회수8 목록 댓글 1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시선 강탈😍😍이 맛에 제피 키우나봅니다애만 이름표 멀쩡 '레드조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작성자화담(대전금산) | 작성시간 26.06.23 new 제피란서스 흔한 색깔이아니어서 더욱 예뻐보이네요 작성자강쥐모친 | 작성시간 00:27 new 예쁜색상이 눈을 번쩍 ㅎㅎ작년까지 핑크가 있었는데 얼어서 울집은 제피관련 꽃들이 없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