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구근/덩굴식물

화이트헤븐

작성자한금혜|작성시간26.06.22|조회수19 목록 댓글 7

향기가 아주좋네요
정원에 나가면
요즘 피우는
치자향이랑 어우러져
그 달콤한 향으로
몸과 영혼을 샤워합니다

오거스트는이제 끝물

화이트헤븐 시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새솔(경기) | 작성시간 26.06.22 new 철포나리와 비슷하네요.
    활짝피면 멋지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한금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얼른보면 비슷한데요

    향기가 아주좋아요
  • 작성자갱순부천예산 | 작성시간 26.06.22 new 항기가득 이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한금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향기가 좋네라
    정원 둘러보는
    재미가 있어요
  • 작성자강쥐모친 | 작성시간 26.06.22 new 진짜 향기가 이곳처럼 오는것같아요
    야가 화이트해븐
    기억하겠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