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내가 만난 꽃들

알록달록 루드베키아

작성자한금혜|작성시간26.06.19|조회수18 목록 댓글 10

잘안다니는 구석에 썬빔?이던가 천인국이던가?

풀처럼 흐트러지게

가만 관찰하니 약간 술 취한듯한ㅇ포스 ㅎ.,ㅎ

여하튼 육이오 난리는 난리도 아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한금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ㄱ넘 그넘같아
    그저 보는 재미로
    즐기는 중입니다
  • 작성자새솔(경기) | 작성시간 26.06.19 와~~~ 대단합니다.
    이렇게 많은 루드베키아 꽃은 처음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한금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뭔가 꽃같은 식물이 올라 오길래
    뭘까
    기다렸는데
    그러면 그렇지요
    흔하디 흔한
    꽃이 짠~
    나타났어요 ㅎ
  • 작성자화담(대전금산) | 작성시간 26.06.19 예쁜 빨강 비슷무리
    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한금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빨강이나 노랑이나
    다 똑 같은 비줠이어요
    특색없는 꺽다리 풀꽃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