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안다니는 구석에 썬빔?이던가 천인국이던가?
풀처럼 흐트러지게
가만 관찰하니 약간 술 취한듯한ㅇ포스 ㅎ.,ㅎ
여하튼 육이오 난리는 난리도 아님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한금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ㄱ넘 그넘같아
그저 보는 재미로
즐기는 중입니다 -
작성자새솔(경기) 작성시간 26.06.19 와~~~ 대단합니다.
이렇게 많은 루드베키아 꽃은 처음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한금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뭔가 꽃같은 식물이 올라 오길래
뭘까
기다렸는데
그러면 그렇지요
흔하디 흔한
꽃이 짠~
나타났어요 ㅎ
-
작성자화담(대전금산) 작성시간 26.06.19 예쁜 빨강 비슷무리
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한금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빨강이나 노랑이나
다 똑 같은 비줠이어요
특색없는 꺽다리 풀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