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주에 서너번 산책하는 산길입니다
벤치에 앉어있자니
싱그러운 푸름이 좋은지라
몇장 찍어봤어요
눈도 정화하고
마음도 푸르러지면 좋겠어요
산에 찔레꽃
한송이 꺽어봤어요
향기 맡으려~
싸리나무
헉 산에 웬 아이리스??
색이 짙은 보라이던데 사진은 평범하게 나왔네
엉컹귀
큰까치수염
개망초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한금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갱순부천예산 무릎도 션찮은거 같더니
관절염 초기라고
병원진단 받았는데
자꾸 걸으니
지금은 성해졌어요 -
답댓글 작성자갱순부천예산 작성시간 26.06.19 한금혜 저도 퇴행성관절염 이라고 했는데 요즘은갠찬아 졌네요
-
답댓글 작성자한금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갱순부천예산 와~~
굉장한 일이네라
퇴행성 어렵고 힘든
병이라던데
감축 드리옵니다
-
답댓글 작성자갱순부천예산 작성시간 26.06.19 한금혜 그러게요
이러다 또올까봐
걱정이네요
나이가 있으니^^ -
답댓글 작성자한금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갱순부천예산 관리 하세요
적당히 말고
꼼꼼히 챙겨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