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좋은그림 음악과 시

그린 좀 보세요

작성자한금혜|작성시간26.06.19|조회수18 목록 댓글 19

일주에 서너번 산책하는 산길입니다

벤치에 앉어있자니
싱그러운 푸름이 좋은지라

몇장 찍어봤어요

눈도 정화하고
마음도 푸르러지면 좋겠어요

산에 찔레꽃
한송이 꺽어봤어요
향기 맡으려~

싸리나무

헉 산에 웬 아이리스??
색이 짙은 보라이던데 사진은 평범하게 나왔네

엉컹귀

큰까치수염

개망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한금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갱순부천예산 무릎도 션찮은거 같더니
    관절염 초기라고
    병원진단 받았는데
    자꾸 걸으니
    지금은 성해졌어요
  • 답댓글 작성자갱순부천예산 | 작성시간 26.06.19 한금혜 저도 퇴행성관절염 이라고 했는데 요즘은갠찬아 졌네요
  • 답댓글 작성자한금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갱순부천예산 와~~
    굉장한 일이네라
    퇴행성 어렵고 힘든
    병이라던데
    감축 드리옵니다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갱순부천예산 | 작성시간 26.06.19 한금혜 그러게요
    이러다 또올까봐
    걱정이네요
    나이가 있으니^^
  • 답댓글 작성자한금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갱순부천예산 관리 하세요
    적당히 말고
    꼼꼼히 챙겨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