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산행/맛집/여행지

멋진 일몰이 함께하는 캠핑

작성자한금혜|작성시간26.06.17|조회수28 목록 댓글 10

캠핑 가자고 조르는 남자
만사 의욕 없는 나

집앞 10분 거리에 있는 바닷가에
지붕위에 올려진 루프탑 텐트쳐야지
그늘막 쳐야지 주섬주섬 먹을거리 챙겨 내놓아야지
고기구워 먹을려면 숯불도 피워야지
난 집에서 에어컨하고 편하게 디비 있을거다 했더니 나홀로 캠핑

지근 거리에 사람도 별로없는
장소가 있거든요

몇해전 우리 뽀로로 있을적엔 함께 산책 나들이도 했었는데...

노을이 아름다운 서해

사람도 아름다워

이 사진이 내 눈엔 젤 좋네요

집에서 얘들(강지) 밥주고 새로 입양한 냥이랑 마당서 놀아주고
씻고 자려 준비하니 바닷가서 자고 온다던
남자가 돌아왔어요
혼자 라면 끓여먹네요
낮에도 버거킹서 햄버거 하나씩 물었는데
종일 밀가루네 하면서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한금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바닷가 오니
    산속이
    그립네라
    사람은 그런 동물이가봐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꽃으로(해남) | 작성시간 26.06.18 멋져요
    노을도
    바다도
  • 답댓글 작성자한금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일출이나 일몰은
    거의 똥손이 찍어도
    멋드러지게
    나오더군요
  • 작성자강쥐모친 | 작성시간 26.06.19 오매 이뻐라 여그가 워디유 성님
    애들오면 놀러가고 싶네요
  • 답댓글 작성자한금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곡꼭 숨겨진
    나만의 해변이죠 ㅎ
    나중에 알려드릴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