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작성자라피끄(황명환)|작성시간26.06.13|조회수20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산행은 동학사 몇번 다녀온 완전 초보입니다,,건강을위해서 산악회 가입했습니다,,등업 부탁드리고 잘부탁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어여가자 | 작성시간 26.06.13 반갑습니다.충일산악회에 오신것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등업되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