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설악산 국립공원 곰배령(26.6.6.)

작성자산마늘|작성시간26.06.06|조회수223 목록 댓글 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산마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다음에는 곰배령 국립공원 말고 산림청 예약 코스로 한번 잡아주세요 세시간도 안걸리는코스인데 뒷풀이 막걸리 두부김치 그리고 나물은 최고 였어요
  • 작성자맥사이버 | 작성시간 26.06.06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피그랫 | 작성시간 26.06.08 곰배령 잘보구 갑니다 ~~
    언제 일요일 산행 함께해요
  • 답댓글 작성자산마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일요일에 가능하시군요
    일요일은 성원이 잘 안돼서 저희도 토요일로 옮겨서 가고 있거든요
    토요일은 시간이 안되시나보네요
  • 작성자피그랫 | 작성시간 26.06.11 네 ~~~
    아직 일하구 있어요 토요일은 바쁜날 ㅠㅠ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