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삼재 ~ 천왕봉 ~중산리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용 천 굴 작성시간 26.06.07 무박 종주라 해서 기대를하고 들어 왔는데 실망이 큽니다
적어도 100장 정도는 올려야 지리 종주 모르시는 분들에게 좋은 구경 꺼리가 될탠데요
삼도봉 3개까지는 필요없고 노고단 반야봉도 안 올라 가셨네요
물 맛 좋다고 늘 얘기한 임걸령 샘물도 보여주셨으면 했거든요
북쪽에 통천문 이라면 남쪽에 개선문도 천왕봉에서 뒤돌아 보면 멀리 반야봉 노고단까지 주능선도 보고 싶었지요
고생 하셨습니다 어여가자 대장님. -
답댓글 작성자어여가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이번에는 대피소만 찍고 다녔네요.
장터목만 빼고 거의 호텔 같아요
새로 지었거든요.
한번쯤 자보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