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화천 비수구미ㆍ파로호

작성자마가목|작성시간26.06.13|조회수169 목록 댓글 4

오래전부터 궁금했던 곳 비수구미!!
해산령 터널을 지나 트레킹 시작~
비수구미 마을까지 6K 내리막 임도길이 좀 그랬다ㆍ머릿속 상상
했던 오지마을이 아닌 것에~~~
비수구미 마을에서 산나물 비빔밥은
최고!!
파로호를 끼고 걸었던 3K에 위안을
얻으며~ 먼길~ 오늘도 행복 충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SongSil | 작성시간 26.06.13 오지마을 육산을
    상상 했었나 보네요~
    비수구미 마을의
    여러종류 산나물들을
    넘 맛있게 먹었습니다
    자율배식 이라서
    맘껏~ㅋㅋ
    초록 초록한 6월이
    넘 좋았던 하루 였네요
    사진 즐감 요~~~

  • 답댓글 작성자마가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화천은 산천어축제로
    유명하지만
    빙어도 많이 잡힌다네요
    멸치 볶음 인 줄~ㅋ
    오늘 인생 산나물 비빔밥
    먹었습니다
    12가지 산나물을 먹고나니 건강해진 느낌
    비수구미 트레킹을
    마치고 나니
    미뤘던 숙제를 끝낸
    기분이어서
    후련 하네요~
    감사 합니다^^
  • 작성자용 천 굴 | 작성시간 26.06.15 평화의 댐은 항상 댐을 비워 놓아야 하는 아이러니
    북한의 수공 작전을 미연에 방지하기 위해서 물을 빼야 하는 안타까움이....
    가을에 가도 단풍이 곱다고 하는 비수구미 마을 이름이 사자성어 인줄 ㅋㅋㅋ
    축구보고 야구보느라 늦게 들어 와 봅니다
    용천굴과 가장 오래도록 볼 수 있는 이 여사님 늘 건강 하시길 기원 합니데~
  • 답댓글 작성자마가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굴님도 안 가본 곳?
    비수구미 ㅋㅋ
    같은 장소를 바라보는
    관점이 각자 다르듯
    여기 또한 그런 곳~
    해외 여행때 일본 가이드
    말이 생각 났어요
    일본 소소한 동네를
    인솔할때 관광객 왈~
    저런 풍경은 울 나라에도
    있는데~
    이것 보러 여기까지
    왔나?ㅋㅋㅋㅋ
    평화의 댐은 항상
    비어 있다는 말~
    그렇군요~
    굴님은 연세에 비해 동안
    이시라~
    그간 잘 관리 해 오신 덕에 오래 오래
    건강 하실거라 생각 되네요~
    감사 합니다^^
    이번 한주도 홧팅!!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