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화천 비수구미 평화의 댐

작성자반야월|작성시간26.06.14|조회수143 목록 댓글 2

 

트레킹할사람은  출렁다리 건너가세요

 

보터타실분은  출렁다리 건너시면 안되요 강따라 걸어 가세요

멀리 평화의댐에서 터널 도수로가 보이네요

 

 

보터선착장에서 약 100m 걸어오면 버스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맥사이버 | 작성시간 26.06.14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반야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비수구미 인솔시 저에게 문의 하세요, 자세히 알려 드리겠습니다.
    비수구미는 가을 단풍이 좋아요. 참고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