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천 비수구미 평화의 댐 작성자반야월|작성시간26.06.14|조회수143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해 트레킹할사람은 출렁다리 건너가세요 보터타실분은 출렁다리 건너시면 안되요 강따라 걸어 가세요멀리 평화의댐에서 터널 도수로가 보이네요 보터선착장에서 약 100m 걸어오면 버스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맥사이버 | 작성시간 26.06.14 작성자반야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비수구미 인솔시 저에게 문의 하세요, 자세히 알려 드리겠습니다.비수구미는 가을 단풍이 좋아요. 참고하세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