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14일 둘째주일 예배입니다. 작성자현우소망|작성시간26.06.14|조회수8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찬양인도: 유지온,김요엘학생말씀: 다니엘6장10절말씀설교: 강에스더부장님 말씀주제: 나라를 사랑한 다니엘참석인원: 김노아.김사랑,정기현,김노엘학생 (총4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에스덥니다 | 작성시간 26.06.14 아멘~감사합니다 선생님 작성자샤론 | 작성시간 26.06.15 축복합니다 ㅡ 작성자현우소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아멘~감사합니다 ~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