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21일 셋째주 예배입니다 작성자현우소망|작성시간26.06.21|조회수11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찬양인도: 김사랑,김노엘학생 말씀: 느혜미야1장4절말씀설교: 김스데반교사 말씀주제: 나라를 위해 울고 기도한 느혜미야!참석인원: 김노아,김사랑,김노엘학생 (총3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샤론 | 작성시간 26.06.22 축복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