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님의비젼중고등*

6월21일 셋째주 예배입니다

작성자현우소망|작성시간26.06.21|조회수10 목록 댓글 1

찬양인도: 김사랑,김노엘학생 

말씀: 느혜미야1장4절

말씀설교: 김스데반교사 

말씀주제: 나라를 위해 울고 기도한 느혜미야!

참석인원: 김노아,김사랑,김노엘학생 (총3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샤론 | 작성시간 26.06.22 축복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