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님의사랑유초등*

26년6월세째주일예배입니다~

작성자삼순이|작성시간26.06.21|조회수11 목록 댓글 2

찬양인도: 김요엘, 유지온

 

말 씀: 느헤미야1장4절

말씀선포: 김스데반 선생님

말씀주제: 나라를 위해 울며 기도한 느혜미야!!

참석인원: 선별,김수호,김요엘, 김소울,천명준

                선하온,김찬우,유지온,박준희(9명)

성경책선물~박준희,유건어린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샤론 | 작성시간 26.06.22 할렐루야 축복합니다 ㅡ
  • 작성자삼순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