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토크

영우님 생일날 영우시🎉

작성자철수친구|작성시간26.06.05|조회수49 목록 댓글 6

영우님 생일을 축하합니당 🎉
오늘하루는 하고픈거 다하면서
하루보내세요
내일 생카 너무 기대됩니당
후추님들도 덜당아 해피하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철수친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아 그니까요
    아시는분이 오늘 가신다고 하니까 내 마음도 떨러요 ㅎㅎ
    오늘밤 잠은 올련지 ㅎㅎ
  • 작성자후추똠얌꿍 | 작성시간 26.06.05 저는 오늘가요
    엄청 신이납니다😄
  • 답댓글 작성자철수친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우와 좋겠다
    영우님 많이 보고오세요
    우리도 간만에 보면 좋은데
    팬미때 봐요♡
  • 답댓글 작성자후추똠얌꿍 | 작성시간 26.06.05 철수친구 네 잘 다녀올께요😊
    철수친구님 못뵈는게 아쉬워요
    팬미팅날 꼭 만나요~💕
  • 답댓글 작성자철수친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후추똠얌꿍 네 그때뵈요
    오늘 행복하세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