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우님 생일을 축하합니당 🎉
오늘하루는 하고픈거 다하면서
하루보내세요
내일 생카 너무 기대됩니당
후추님들도 덜당아 해피하자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철수친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아 그니까요
아시는분이 오늘 가신다고 하니까 내 마음도 떨러요 ㅎㅎ
오늘밤 잠은 올련지 ㅎㅎ -
작성자후추똠얌꿍 작성시간 26.06.05 저는 오늘가요
엄청 신이납니다😄 -
답댓글 작성자철수친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우와 좋겠다
영우님 많이 보고오세요
우리도 간만에 보면 좋은데
팬미때 봐요♡ -
답댓글 작성자후추똠얌꿍 작성시간 26.06.05 철수친구 네 잘 다녀올께요😊
철수친구님 못뵈는게 아쉬워요
팬미팅날 꼭 만나요~💕 -
답댓글 작성자철수친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후추똠얌꿍 네 그때뵈요
오늘 행복하세요 ♡